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맛집

크리스피프레시 서울역 맛집 다이어트 샐러드

by gamegurugo 2022. 8. 16.

크리스피프레시 서울역 맛집 다이어트 샐러드

 

크리스피프레시 서울스퀘어점
중구 한강대로 416 1층
월~금 11:00~21:00
토,일 11:00~20:00

 

요새 저는 다이어트 중인데요.

체중이 많이 불어서

운동과 더불어 식단관리까지

하고 있답니다ㅎㅎ

 

서울에 일이 있어

기차를 타고 서울역에

내렸다가 식사를 위해

방문했던

 

서울역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ㅎ

 

제가 들렀던 곳은

크리스피프레시 서울스퀘어점이에요.

 

서울역 지하철 9번 출구로

나오면 위 사진에 샐러드 사진이

붙어있는 건물이 있습니다.

 

여기가 오늘 소개해드릴

크리스피프레시에요!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의

크리스피프레시 매장이

있습니다ㅎ

 

매장 내부는 혼자 창밖의

서울역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수 있는 좌석과

일반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매장 이름에 걸맞게

인테리어도 신선하고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크리스피프레시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로 샐러드

만든다고해요.

 

수확한 채소는 매일매일

매장으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된다고 하니

건강한 느낌이네요ㅎ

 

크리스피프레시는 샐러드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어요.

 

주요메뉴는

비프/치킨 플레이트가 있고

아보카드 슈퍼볼도 많이

팔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연어누들볼이나

튜나멜트파니니도

너무 맛있어보이죠?ㅎ

 

빠밤! 저는 비프플레이트로

메뉴를 선택했어요.

 

비프플레이트의 가격은

14,500원입니다.

 

당근과 청경채

옥수수와 고구마, 비프의 조합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처음에 메뉴를 받았을때

양이 많아보이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많더군요!

 

고기의 굽기는

미디엄 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고기의 질감은

예술이었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더군요.

 

전체적으로 나온 채소들은

매우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당근을 한번 구운건지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매우 부드러웠어요.

 

단호박은 부드럽고 끈적한

단맛이 났었습니다.

 

당근의 디테일

너무 신선해보이고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 

 

오늘의 하이라이트

비프는 입에서 녹는 느낌이었습니다.

 

어찌나 고기질감이 부드럽던지

삼키는게 아쉬울정도였어요.

 

계속 느끼고 싶은맛!

 

옥수수도 포크로 폭찔러서

제일 마지막에 먹었는데요.

 

옥수수 씹을 때 물이 참 달콤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겉을 살짝 구운건지

고소한 맛도 나더군요.

 

샐러드를 먹으면

아메리카노는 2,000원에 제공이 되요.

 

샐러드 먹고 커피로

입가심하니 든든하더라구요.

 

오늘은 서울역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프레시'

방문후기였습니다ㅎ

 

서울역에 들르신분들 중

다이어트를 생각하시거나

신선한 식사가 끌리시는분께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