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정보

아산 배방스포츠센터 방문 후기 수영장, 헬스장 이용안내

by gamegurugo 2022. 8. 28.

아산 배방스포츠센터 방문 후기

 

아산시 배방스포츠센터
(배방읍 월천7길 30)

운영시간
화~금 06:00~21:30

*수영장은 20:30까지
토 06:00~17:30
일 09:00~17:30
*수영장 토일 동일

월요일, 공휴일 휴관

 

아산 배방스포츠센터

방문후기 및 수영장, 헬스장

가격 등 이용안내에 대해

이야기 해 드릴게요!

 

주말에 운동 겸

아산시 배방스포츠센터에

방문했어요.

 

아산시 배방 스포츠센터는

2020년에 준공한 건물이라

깔끔해요.

 

배방스포츠센터는

아산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직영하는 센터이다보니

서비스질이 좋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들어가면 수영장, 탁구장

배드민턴장, 헬스장

일일권 구입을 키오스크로 진행할 수 있어요.

 

수영장 월정기권의 경우

안내데스크의 안내를 받아

등록하셔야 합니다.

 

안내데스크는 들어가자마자

있으니 가서 여쭤보시면 되요!

 

수영은 일일권의 경우

매회차 3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매 회차는 50분 수영, 10분 휴식시간으로

구성되요.

(예를들어 06:50~07:00-휴식시간)

 

수영장의 경우 일일이용권은 3,000원

월 정기권은 50,000원

강습이용료는 60,000원이에요.

 

여성, 청소년, 어린이, 국가유공자 등은

할인이됩니다.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헬스장의 경우 일일권은 2,000원이고

월정기권은 27,500원입니다.

 

역시 할인사항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다목적체육관(배드민턴, 탁구)은

일일 1,000원에 이용하실수 있어요!

 

진짜 너무 저렴하네요..ㅎ

1층 다목적실에 배드민턴장이에요.

매우 깨끗하죠?

 

주말인데도

사람이 거의 없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어보였어요.

 

옆에는 탁구장이 있습니다.

 

역시나 쾌적하고 사람이 없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겠네요.

 

2층에 올라가면 당구장도 있습니다.

 

06:00부터 2시간 단위로 최대 8명씩

들어가서 이용할 수 있어요.

 

근데 사람이 없어서 그냥 가서 치시면

될것 같더라구요.

 

제가 오늘 이용한 체육관이에요!

 

실내화를 반드시 가져오셔야하고

실외화, 슬리퍼 신으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보통 체력단련실이라고 써있으면

내부 운동기구가 별로라고

생각될 법한데

정말 동네 일반 헬스장 보다

더 좋았던거 같아요!

 

케이블 머신도 있었어요!

 

덤벨도 최대 중량 35kg까지

이용할 수 있고

무게조절 덤벨도 준비가 되있습니다.

 

체스트 프레스 머신도 있어요!

깨끗하죠?

 

숄더프레스 머신도 있습니다.

 

이너싸이 등 각종 머신이 많았어요.

 

자전거 머신과 스텝머신도 있어요!

 

런닝머신도 7대나 있어서

쾌적하게 기다리지 않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려 파워랙 장비도 있네요..

 

무게도 플레이트가 엄청많아서

400kg도 거뜬히 연결해서

쓸수 있습니다.

(설마 이 이상하시는 분들 없겠죠?)

 

무려 스미스머신도 있네요..

 

진짜 없는거 빼고 다있는 헬스장입니다.

 

헬스장의 전체적인 풍경은

이렇습니다.

 

주말 2시쯤 갔는데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참고로 수영장은

가보지는 않았는데

5개 레일이 있고 수심1.2m에

편도 25m레일이라고 합니다.

 

유아풀도 별도로 있어서

아이와 같이 가도 좋을것 같아요!

 

수영장에 들어가려면 수모는 반드시

가져가셔야하며 래쉬가드를

입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일반 부판도 있고 옆에 의무실과

매점, 수영복을 파는 매장도 있어요.

 

필요하시면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댓글